[브랜딩] 몸속부터 빛나는 아름다움, 라이프닝 딥톡스 | 밸류체인타임스

김시우 인재기자
2024-03-30
조회수 1377

이너뷰티 브랜드 라이프닝의 '딥톡스'

[밸류체인타임스=김시우 인재기자] 라이프닝은 '진정한 아름다움은 건강한 몸에서부터 시작한다'라는 슬로건으로 시작된 이너뷰티 브랜드로 에너지 넘치는 건강한 삶을 지향한다. 라이프닝 론칭과 함께 선보인 '딥톡스(DEEP TALKS)'는 몸속부터 빛나는 아름다움을 가꾸는데 가장 중요한 기관인 '장' 케어를 위한 제품이다. 라이프닝 딥톡스는 출시하자마자 1차 물량을 완판하는 기록을 달성했다.


라이프닝 딥톡스 주요 성분

딥톡스의 주요 성분은 차전자피, 꽃송이버섯 추출물, 락토바실러스, 비피더스다. 그 외에도 유기농 열매 농축 분말, 효모추출분말이 함유돼 있다. 국내최초로 차전자피식이섬유와 아연을 함유한 소환제형 건강기능식품으로 RIMAN(리만)이 엄선한 핵심원료만을 넣었다.


차전자피는 '질경이'라는 식물 씨앗의 껍질로 80% 이상이 식이섬유로 이루어져 있다. 식이섬유는 '제6대 영양소'라고 불릴 만큼 우리 몸에 중요한 영양소다. 식이섬유는 소장에서 소화효소에 의해 분해되지 않고 대장으로 넘어가 미생물의 발효과정을 거치게 되는데 대장에서 수분과 함께 부풀어 올라 배변 활동을 돕기도 하고, 체내 나트륨을 배출시켜 혈압 상승을 막기도 하며, 콜레스테롤 흡수를 억제하여 각종 성인병과 고혈압을 예방하기도 한다.


또한 딥톡스의 '꽃송이버섯 발효 추출물'은 (주)리만코리아에서 전용실시권을 가진 원료로, 특허 기술인 유산균과 홍국균으로 발효해 식이섬유 함량을 효율적으로 개선한 '수용성 식이섬유 함량이 증진된 꽃송이버섯 발효 추출물의 제조 방법'에 대한 내용에 기반해 꽃송이버섯의 고유한 유효 성분을 담았다.


딥톡스 복용법

라이프닝 딥톡스는 제품 박스에 개별 포장되어 간편하게 섭취할 수 있고, 이지컷으로 개봉도 쉽다. 물에 타거나 보관하면 금새 굳어버리는 차전자피 분말과는 달리 라이프닝 딥톡스는 소환(小丸) 타입으로 관리하기 쉽고 목 넘김도 편하다.


딥톡스는 하루 1~2번, 1회 1포씩 섭취한다. 아침식사 전 1포, 저녁식사 또는 야식 후 1포 섭취하는 것을 권장하고 있다. 만약 위가 좋지 않다면 저녁식사 1~2시간 후나 잠들기 전에 섭취하는 것이 좋다. 또한 300ml 이상의 충분한 물과 함께 섭취하는 것이 좋고 차가운 물보다는 미지근한 물과 함께 복용하는 것이 더 효과적이다.



저작권자 © 밸류체인타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밸류체인타임스 = 김시우 인재기자]

0


경기도 부천시 삼작로108번길 48, 201호

대표전화 02 6083 1337 ㅣ팩스 02 6083 1338

대표메일 vctimes@naver.com


법인명 (주)밸류체인홀딩스

제호 밸류체인타임스

등록번호 아53081

등록일 2021-12-01

발행일 2021-12-01 

발행인 김진준 l 편집인 김유진 l 청소년보호책임자 김유진



© 2021 밸류체인타임스. All Right Reserved.